지금 가입하시고 '토요데이트'에 무료로 참석하세요
[김OO님의 후기_이용후기] 다른 결정사와는 차원이 달라요!

저는 믿음이 강한 것은 아니었지만 하나님의 자매님을 만나서 더 신실한 사람이 되고자 크리스천 싱글즈에 문을 두드렸습니다. 

처음에 담당 팀장님과 2시간에 걸친 미팅을 가졌습니다. 저의 취미, 원하는 이성 스타일, 현재의 믿음 정도 등등 사소한 점까지 얘기를 나누었는데 이것은 마치 팀장님과 소개팅을 한 기분이었습니다^^ 저의 사소한 말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메모하시면서 능동적으로 경청해 주시던 제인 팀장님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매칭해주시는 분들마다 너무나 훌륭하고, 저랑 코드가 잘 맞는 분들만 소개해 주셨습니다.

게다가, 단순히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연애 컨설턴트 역할도 해주셨어요! 사진은 어떤 사진을 배치하는 게 좋을지, 소개팅에서 어떤 식으로 상대를 대해야 더 좋을지 하나하나 조언해 주셨습니다.

지금 글 작성시간이 11시인데 바로 직전까지도 저의 안부(소개팅 상대자와의 연애 진도 등)를 묻고 들으며 밤낮없이 회원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저도 봉급생활자 이지만, 이정도 열정은 사명감이 있어야만 가능한 열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저 이런거 쓰는거 정말 귀찮아하는 타입인데, 정말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을 느끼는 정도라 안쓸 수가 없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저 정도 나이(30초반)이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솔직히 소개해달라고 하는것도 눈치보이고, 잘 안되면 그거대로 미안하고 그런데요,, 크리스천싱글즈는 신앙이 있는 이성을 만나게 해주는 것도 너무 감사한데 거기에 더하여 저의 성향과 잘맞는 사람까지 맞춰주려고 하니 감격할수 밖에요..

아직 가입한지 한달밖에 안되었지만 , 이렇게 좋은 팀장님에게 배정된 것도 큰 은혜라고 여기며 열심히 좋은 인연 맺도록 해보겠습니다. 

또한 선한 영향력을 주기 위해 좋은 회사를 만들고 운영해 주시는 대표님 및 다른 팀장님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본 후기는 선불제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김OO님에 의해 제공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