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입하시고 '토요데이트'에 무료로 참석하세요
[황OO님의 후기_커플성사] 광야에 단비를 허락하신 하나님

제가 다니는 교회는 작은 교회이고 직장에서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전부 남자이다 보니 교회 다니는 자매를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도 소개 받는다면 모르겠지만 신앙이 있는 자매를 찾는 저로서는 아무래도 소개 받는 경우가 적을 수 밖에 없었고 기회가 적은 만큼 저에게 잘 맞는 사람 찾기는 쉽지 않았던거 같네요..

그러던 중에 교회 목사님 통해 크리스천끼리 매칭시켜주는 한 소개팅 어플을 알게 되었고 만남의 경로가 한정적인 저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소개팅 어플은 랜덤으로 매칭시켜주는 어플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느낀거지만 연결이 잘 안되더군요.. 그래서 리뷰 같은걸 찾아보게 되었는데 성비가 안 맞는것이 큰 원인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결도 잘 안되는데다가 랜덤으로 매칭시키는거라 신뢰도가 점점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결국 다른 소개팅 어플들을 리뷰를 확인하며 찾아보게 되었고 (저로서는 다른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없기에..) 평점이 4.9점이나 되는 크리스천싱글즈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에 사용하던 어플하고 비슷한 방식일거라 생각하고 일단 설치해보고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매니저님한테서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살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매니저님하고 카톡으로 연락하고 전화 통화도 하면서 단순 랜덤형 소개팅 어플이 아니라 매니저님이 1대1로 직접 매칭시켜주는 시스템이라는걸 알게 되었죠. 매니저님이 한번 만나볼 수 있냐고 했을 때 회원들을 직접 만나보고 매칭시켜주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매니저님 만나봤을 때도 통화했을 때 느낀거처럼 정말 친근하셔서 교회에서 알고 지내던 누나 혹은 동생 같으시더라구요. 사전 정보 없이 얼떨결에 가입한거라 비용을 듣고 속으로 좀 놀라긴 했지만 매니저님이 신뢰가 가는 만큼 돈이 아까워지지는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돌려가면서 랜덤 매칭 시키는게 아니라 매니저님이 한분한분 만나가면서 매칭시켜주는건데 이 정도 비용이 그리 비싼건 아니죠.

저는 지금 크리스천싱글즈 매니저님이 소개시켜주신 한 자매와 만나 교제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맞는 성향의 사람을 잘 매칭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정말 하나님께서 매니저님을 통해서 지금 자매를 만나게 해주시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매님을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저의 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침 벗꽃이 피는 계절이 왔는데 계절로서의 봄만 다가온게 아니라 저에게도 봄이 왔네요. 그리고 광야와 같던 저의 인생에 하나님께서 단비를 허락하신거 같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크리스천싱글즈를 통해 좋은 배우자 만나게 되길 바랍니다. 제가 겪은 일들을 다 설명할 수는 없지만 큰 상처들로 인하여서 결혼을 아예 포기할까도 생각이 들었는데 그런 저도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온겁니다. 혹시 힘든 분 계시더라도 힘내시고 포기하지 마시고 매니저님 통해서 좋은 분 만나기를 기대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본 후기는 후불제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황OO님에 의해 제공된 후기입니다 ===